휴롬, 건강 주스 전도사 ‘조 크로스’와 함께 하는 주스 클래스 성료


▲ [이미지] 조 크로스와 함께 하는 휴롬 주스 클래스 현장▲ [이미지] 조 크로스와 함께 하는 휴롬 주스 클래스 현장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은 세계적인 건강 주스 전도사 조 크로스(Joe Cross)’의 방한을 기념해 주스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휴롬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조 크로스와 함께하는 건강 주스 클래스를 진행했다. 조 크로스는 140kg의 고도 비만에서 주스로 40kg를 감량해 건강을 되찾은 뒤 전세계를 다니며 건강 주스의 효능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13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열린 주부 대상 클래스에서는 시연에 앞서 조 크로스가 건강을 회복할 수 있었던 주스 건강 비법과 함께 올바른 식생활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독소배출, 비타민 충전, 여성 건강에 좋은 채소, 과일을 소개하고, 휴롬디바를 사용해 주스로 만드는 방법을 전달했다.


 


독소 배출에 좋은 주스는 케일, 사과, 레몬을 사용했고 비타민 충전 및 피부 미용을 위한 주스로 오렌지, 파프리카를 주재료로 주스를 만들었다. 또 여성 건강을 위한 주스로 석류를 사용하는 등 효능에 따른 주스 만드는 법을 전수했다.


 


조 크로스는 채소, 과일로 만든 건강주스를 지속적으로 마신 후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도 질병을 치료할 수 있었다특히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하기 위해서는 마찰열과 산화를 줄이는 저속 착즙 방식의 원액기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팁을 전했다.





목록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1544-7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