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메뉴

휴롬소식 휴롬커뮤니티에서 준비한 휴롬소식 안내 입니다.

휴롬 SNS

홈 > 휴롬소식 > 휴롬 이야기
휴롬이야기 게시판입니다.

[휴롬스토리] 미스코리아 현장스케치

2014-07-16

조회수 : 2409


 

 


 

 
숙면은 뷰티의 기본이죠!

하지만 미녀들은 잠꾸러기라는 말은 이젠 옛 말인것 같아요~


 
아침 일찍 자고 일어나 하루 일과를 시작하기 전, 미스코리아 본선대회를 위해

합숙하는 동안에는 모두 휴롬 주스 한 잔과 함께 아침을 맞이합니다.

 


 

아침에 눈 뜨자마자 음식물을 섭취하는 것이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던 미녀들!

영양소가 풍부하고, 마셔도 부담 없는 가벼운 휴롬 주스 한 잔의 힘을 몸소 느끼고 있네요.

 

무엇보다 직접 좋아하는 과일과 채소를 한번에 착즙한 휴롬 주스에는

미스코리아들의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때문에 생긴 영양소 결핍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답니다.

맛과 영양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는 방법이니 일석이조라고나 할까요? ^^

 

 

 

휴롬 빌리지의 가장 큰 매력이죠?

"자연에 가까운!" 

 

 


미스코리아 후보들은 휴롬 빌리지에서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자연에 가까운 맛있는 음식들과 채소위주의 식사를 하고 본격적인 일정에 들어갑니다.

 

 

즐거운 식사시간 후에는 채소 과일을 넣은 건강한 휴롬주스를 섭취하여 한번 더 건강을 지켜요.

갓 착즙한 휴롬주스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미스코리아의 모습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미의 기준 중, 무엇보다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진 사람을 미녀라고 하잖아요~ 

 



"휴롬 주스 먹고 건강하게 예뻐지세요~"

 

 

이어서 휴롬과 미스코리아가 함께하는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강의가 있었습니다. 

 

 

왜 휴롬인가? 왜 휴롬이어야 하는가? 라는 큰 주제로 채소 과일에 대한 중요성과 섭취의 필요성을 각인시키고,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어떤 방법으로 채소과일을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인지에 대한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미의 기준에서는 건강함이 무엇보다 중시되고 있는 터인지라 미스코리아 후보들의 눈은 그 어느때보다 진지했고,

건강 클래스 분위기는 후끈후끈 했답니다!

강의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하자면 아래의 4가지로 나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위 내용 뿐 아니라 각자의 몸에서 부족한 영양소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는 나만의 맞춤주스 레시피는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어요. 

 

 

배운 내용을 놓칠 세라 열심히 필기를 하는 미스코리아 진의 모습이 보이시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네요.

 

 

자, 이번에는 강의를 배웠으면 직접 실천을 해야겠죠?

미스코리아들이 휴롬 주스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그녀들이 체험한 레시피는 총 4가지로 ‘비트사과’, ‘오렌지캐롯’, ‘포도토마토’, ‘케일시금치’ 주스 중

만들어보고 싶은 레시피를 선택한 후 조별로 모여 휴롬주스를 만들고 마셔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쾌변에 좋은 ‘비트사과주스’팀                                         ▲피로회복에 좋은 ‘포도토마토주스’팀
 

▲비타민과 칼슘이 가득한 ‘케일시금치주스’팀                        ▲시력보호에 도움이 되는 ‘오렌지캐롯주스’팀

 

맛도 건강에도 좋은 휴롬주스를 직접 만드는 미스코리아들의 모습이 굉장히 즐거워 보이죠?

 

 

이번에는 미스코리아들이 합숙기간 동안 휴롬주스를 만들고 마시며 느낀 점에 대한 몇 가지 인터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휴롬 주스와 함께하는 시간 동안 그녀들이 무엇을 보고 느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균형 잡힌 식습관 OR 건강한 아름다움에 과일과 채소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렇다면 하루에 과일과 채소를 얼마나 드십니까?


A. 대체적으로 균형잡힌 식습관을 위해 한식/채식 위주로 식사를 하려고 노력합니다.
A. 균형잡힌 식습관을 실천하려고 노력하지만 하루 권장량만큼 채소 과일을 많이 챙겨먹기는 힘든 것 같아요. 

 


휴롬을 사용해 본 소감을 말해주세요.


A. 믹서가 고속으로 재료를 갈던 것만 보다가 천천히 짜는 것을 보니

훨씬 더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이 살아있는 것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A. 과일이나 채소를 갈 때 나는 위협적인 소리가 나지 않아 편안하고 안심이 되었습니다.
A. 오렌지나 사과 같은 재료 한가지만을 생각했었는데

 여러 가지 재료로 다양한 주스를 만들 수 있어서 더 활용도가 높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휴롬주스를 마셔보니 어떠세요?

A. 물 한 방울, 설탕이나 다른 첨가물이 없이

과일과 채소만으로 이렇게 맛있고 신선한 주스가 나온다는 것이 놀라웠어요
A. 하루에 필요한 채소와 과일을 챙겨먹기가 힘든데, 한 잔의 주스에 그 만큼의 양이 다 들어가 있어서

 간편하게 하루에 필요한 양을 챙겨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족이나 지인에게 휴롬/휴롬주스를 추천한다면?


 A. 탄산음료나 다른 음료보다는 몸에 좋을 것 같아서 과일주스를 자주 마시는 편인데,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휴롬주스를 맛보고 나니 이제까지 먹던 다른 과일주스가 생각만큼 건강한 과일주스가 아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앞으로 즐겨 마시는 과일주스가 휴롬주스로 바뀌게 될 것 같아요 ^^
A. 대회를 준비하면서 특히나 다이어트, 식단관리에 신경을 쓰면서 먹는 음식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는 시간이었어요. 단순히 미용만을 목적으로 하기보다는 건강을 지키면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다 보니 건강한 식습관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채소와 과일을 챙겨먹으려 노력하는데 휴롬은 이런 나에게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될 것 같아요. 

 


아리따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 후보자들과 함께한 휴롬 산청빌리지에서의 이야기 어떠셨나요?
모두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채소 과일의 중요성을 알고, 휴롬주스로 과일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습관을 유지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미스코리아들은 자연과 가까운 산청 휴롬빌리지에서 수려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화보촬영도 하고, 동의보감촌에서 교육도 받고, 요양원을 방문해 봉사활동도 하면서 남은 미스코리아 합숙일정을 모두 마무리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야에서 활약할 건강한 미녀들의 이야기를 기대하면서, 모두모두 채소 과일 많이 먹고 건강하게 예뻐지시길 바래요!

 

 

트위터
페이스북
휴롬

HUROMZINE

닫기

사진으로 기사 골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