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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롬주스 섭취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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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롬 건강한 식습관 게시판입니다.

블루베리 주스, 바르게 섭취하려면?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블루베리는 포도보다 안토시아닌 함량이 무려 30배나 높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식품입니다. 미국 국립보건원(NIH)에 따르면 채소 과일 중 블루베리는 안토시아닌 함량이 가장 높고, 식이섬유가 두 번째로 많다고 하는데요. 인디언은 블루베리를 ‘부족의 배고픔을 달래 주는 위대한 영혼’이라고 하여 숭배하기도 했습니다.이처럼 다양한 효능이 있는 블루베리, 주스로 만들어 먹을 땐 어떻게 섭취하는 것이 좋을까요?





생과 외에도 냉동식품, 잼, 주스, 진액 등 다양한 형태로 가공 판매되는 블루베리. 최근에는 파이와 머핀 등의 과자류뿐 아니라 떡과 아이스크림, 음료 등의 제품에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블루베리의 대표 영양소인 안토시아닌은 가열하거나 냉동시켜도 맛과 영양이 파괴되지 않으므로 생과를 얼렸다가 해동해서 필요할 때마다 먹어도 좋습니다.또한 한 번에 많이 먹기보다는 장기간 지속적으로 먹는 것이 좋은데, 안토시아닌의 효과는 식후 4시간 이후에 나타나 24시간 이내에 소멸되기 때문입니다.





블루베리는 껍질째로 먹을 때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이는 안토시아닌이 껍질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또한 사과, 배, 수박 등의 과일주스와 혼합하면 더욱 좋은데요. 맛이 더욱 좋아질 뿐 아니라 다른 과일의 기능성 성분까지 흡수할 수 있어 효능은 배가 됩니다. 블루베리와 사과를 함께 먹을 경우 당뇨병 발병 위험을 낮춰주고, 수박과 블루베리를 함께 먹을 경우 최고의 항산화 성분 주스가 탄생합니다.



 블루베리 스무디 재료 : 냉동 블루베리, 우유



/ 블루베리 스무디 만들기
먼저 블루베리 스무디를 만들어 볼게요. 블루베리와 우유를 준비해주세요. 냉동 제품을 착즙할 때는 이로 씹을 수 있는 정도로 충분히 해동한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버를 닫은 후 블루베리와 우유를 번갈아 가며 넣어주세요.2세대 휴롬은 새롭게 장착된 조절레버를 통해 찌꺼기 배출압력을 조절하여 최상의 착즙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드럼이 350cc에서 500cc로 1.6배 증가해 많은 양의 재료는 물론 다양한 재료를 동시에 착즙하기 용이합니다.   




재료가 골고루 섞일 수 있도록 충분히 작동해주세요. 




마지막에 레버를 ◑(반열림) 상태로 작동시켜 망 속에 압축된 잔류 찌꺼기를 배출시킵니다.
이렇게 해서 블루베리 스무디가 완성되었습니다. 슈퍼푸드 블루베리로 만든 스무디로 눈 건강 지키고 젊음을 되찾아 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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