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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롬주스 섭취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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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도주스 올바른 섭취 방법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암을 예방해주고 젊음을 되찾아주는 새콤달콤 포도 주스. 포도주스에는 식물성 색소인 플라보노이드가 들어 있어 혈전 생성을 억제해 심장병과 동맥 경화증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플라보노이드는 녹차를 비롯한 채소나 과일에도 많이 들어있지만, 효능만은 오직 포도주스에만 해당한다는데요.이렇게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포도주스, 올바른 섭취법이 따로 있습니다. 그렇다면 포도주스는 어떻게 섭취하는 것이 좋을까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피로하고 갈증이 날 때 포도주스를 마시면 금방 피로가 회복되고 기운이 나게 되는데, 이는 포도의 단맛을 내는 포도당과 과당 때문입니다. 이들은 체내에 쉽게 흡수되어 피로 예방에 큰 도움을 주는데요. 또한 포도는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으로 체액이 산성화되기 쉬운 현대인들이 쉽게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하지만 포도는 과일 중에서도 열량이 높은 편으로, 포도주스 또한 식사 후 간식으로 먹기 보다는 식사와 식사 사이 허기지는 시간에 조금씩 마시는 것이 좋으며, 저녁보다는 오전이나 낮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포도주스와 배

 

또한 포도주스를 만들 때 배를 함께 넣으면 포도의 신 맛은 줄어들고, 단 맛은 강해져서 훨씬 부드러운 맛의 주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 포도주스와 사과

 

사과에 들어 있는 항산화 물질인 케르세틴이라는 플라보노이드는 호흡장애와 특정 암을 퇴치하고 기억력을 좋게 해줍니다. 특히 다른 플라보노이드인 카테킨을 함께 섭취하면 혈전을 방지하고 심장 건강을 지켜줍니다.


/ 포도주스와 카레

 

포도주스를 카레에 넣으면 포도당, 과당이 풍부해 체내에 소화 흡수되기 쉽고, 피로예방에 좋습니다. 구연산이나 사과산, 주석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새콤한 맛과 향기가 좋습니다. 이 때문에 입맛을 돋우고, 위액 분비를 촉진하며, 소화 기능을 돕습니다.


/ 포도주스와 치즈

 

 

와인과 치즈가 잘 어울리는 것처럼, 포도주스를 마실 때 치즈, 요구르트, 우유 등의 유제품 혹은 오트밀, 호두, 건포도 등을 함께 넣으면 맛이 구수해지고 궁합이 잘 맞습니다.

 

도의 몸에 좋은 성분은 껍질의 자주색 색소와 껍질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따라서 주스를 만들 때에는 씨와 껍질을 그대로 착즙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휴롬으로 주스를 만들면 씨와 껍질 속에 풍부한 영양까지 더욱 알차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영양 풍부한 포도주스 만들기

 

 

포도는 질긴 줄기를 제거하고 송이만 알알이 떼어 열매를 씻어줍니다.

 

 

레버를 닫고 작동시키다, 즙이 나오기 시작하면 ◑(반열림) 상태로 작동시킵니다.진한 맛을 원하면 사이 사이 레버를 닫았다 열어주세요.

 

 

마지막에 레버를 ◑(반열림) 상태로 작동시켜 망 속에 압축된 잔류 찌꺼기를 배출시켜주세요.주스캡을 열어 주스를 담아내면 완성입니다.

 

 

암을 방해주고 젊음을 되찾아주는 포도주스, 매일 아침 주스 한 잔으로 건강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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